주주 분들께 올리는 글

 

서면으로 먼저 인사드립니다. ()맥스로텍 대표이사 정경욱 입니다.

 

지난 323일 당사의 제 26기 감사의견이 공시되었습니다. 코로나 사태와 더불어 회사 매출의 상당부분을 차지하던 사업의 매출이 급감하였고, 내부적인 통제시스템의 문제, 그리고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통한 자금유치가 연달아 지연되면서 감사의견 거절을 받았습니다. 주주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송구하고 죄송합니다.

 

현재 당사는 거래소에 이의신청을 준비 중이며 2021413일 이전에 이의신청서를 제출할 예정입니다. 이의신청서가 받아들여지면. 당사는 거래소로부터 향후 1년간의 경영개선기간을 부여 받게 될 예정입니다. 1년의 경영개선기간동안 회사 전반의 경영 및 내부 시스템을 보완하고 실적 개선 후, 3자배정 유상증자를 통해 회사의 실질적인 지배주주를 확보, 다시금 회사의 안정과 도약을 도모하려 합니다. 그리고 내년 한국거래소 기업심사위원회의 본 상장실질심사를 통해 주권거래가 재개되게끔 하는 것이 향후 저희의 계획이자 목표 입니다.

 

331일에는 회사의 제 26기 정기 주주총회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회사의 경영현황이 궁금하신 주주 분들께서는 직접 주주총회에 참석하여 회사의 현황 설명을 듣고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다만 이번 정기 주주총회는 코로나 상황에서 대규모 모임에 따른 방역 우려도 감안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의견거절 공시 후 회사에 대한 여러 루머와 추측성 음해들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송구하지만 향후 당사의 경영개선과 주권거래 재개를 위하여 주주 여러분들의 도움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아직 당사가 부족한 점 많고 몇몇 경영상의 개선점 또한 필요한 부분 잘 인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부통제시스템 미비와 경영진의 자금유치 실패 등을 이번 경영개선기간이 부여된다면 회사 전반에 걸쳐 미비한 부분을 다시 점검하고 개선하여 주주 및 투자자 분들에게 심려를 끼치지 않도록, 내년에 주권 거래가 재개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실적을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서서히 날도 따듯해지고 봄이 오고 있습니다. 그간 주주분들께 끼친 심려에 다시 한번 사죄의 말씀을 드리고 용서를 구합니다. 내년 이맘쯤 맥스로텍의 봄은 더욱 밝고 화사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2021325

()맥스로텍 대표이사 정 경 욱 올림

닫기